게시판

국산비말차단마스크 활동에 불편함이 없어요

낙타1004 2021. 4. 16. 17:02

코로나로 인해 일상이 무수히 바뀌었는데
그중 하나가 마스크 착용이에요.
물론 미세먼지나 꽃가루 등을 생각하면
평소에도 써야 하는 부분이긴 하지만
코로나라는 바이러스로 인하여 
실내에서도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평소 스트레스가 심했어요.
그래도 쓰지 않을 수는 없으므로
조금이라도 활동이 편안한 제품이 없을까
알아보던 중 국산비말차단마스크 소식을
전달받게 되었어요.
이미 전 세계적으로 우리나라 마스크를
제작하는 기술은 인정받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일회용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하니
이건 꼭 사야겠다 싶었어요.
너무 좋은 재질로 만들어진다 해도 
바이러스로 인하여 재사용하기보다는
한 번 쓰고 버리는게 나아요.
그래서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으면서
기능이 우수한 것을 알아보았어요.
그러다 제가 여태 사용했던
일회용 마스크 중에서 가장 좋은 재질과
품질, 가격대도 괜찮은 제품을 발견했어요.

평소에 답답함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덴탈용을 사용하긴 하는데,
답답하지 않으면 않을수록 외부 공기로부터
접촉이 심하게 되다 보니 문제가 생겨요.
요즘들어서 찝찝하다느 이유로
덴탈 마스크는 끼지 않고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국산비말차단마스크는
아클린마스크 브랜드랍니다.
사실 마스크를 오랫동안 착용하게 되면
침도 닿게 되고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트러블이 생기게 돼요.
저도 초창기에 얼마나 많은 고생을 했는지
벗기가 민망할 정도로 두드러기 식으로 
올라와서 힘이 들었어요.
아마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은
저처럼 스트레스받을 수 밖에 없어요.
한 번씩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오돌토돌하게 심하게 나요.

그런 사람들이 사용한다 했을 때
부담이 없을 수 밖에 없는 게
포장 상자 겉에도 쓰여있듯이
피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산뜻한
착용감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쓰여 있어요.
특히 안쪽 안감을 부드러운 소재로 
사용을 하였고 올해 2월 
KF-AD 국산비말차단마스크 인증을 받은
이력을 보유하고 있어요.
실제 KFAD 인증을 받게 되면 
당당하게 상자에 표기가 되는데
식약처 허가를 제대로 받은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인증에 대한 부분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감염이 되지 않기 위한 목적으로
착용하는 만큼 식약청인증과 마크 표시가
되어 있는 제품을 써야 하는 건
어쩌면 당연한 현실인 거 같아요.

생각보다 마스크 착용에 있어 
제대로 쓰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우리 주변에 많은데요.
이 브랜드는 사진으로 친절하게 
착용 방법에 대해 쓰여있어요.
다른 제품은 벌크 형태로 만들어져서
살짝 인상을 찌푸리게 하는 상황도 
발생 될 수 있었는데요.
여긴 사진까지 넣어 친절하게
설명이 적혀 있어서 제대로 쓰는 법을
다시 한번 숙지하고 사용했어요.
오히려 이게 확실하고 찝찝하지도 않고
다양한 측면에서 우수한 점이 많은 듯 해요.

또한 뚜껑이 따로 있어서 물티슈 비슷하게
출근할 때 편하게 한 장 뽑아서 쓰고 
집에 들어올 때 버리면 돼요.
정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외부 노출도 되지 않았어요.
물론 이런 과정도 귀찮을 때
점선 라인에 맞게 찢기만 하면 뚜껑 뚜껑을
제거하는 데 어려움이 없어요.
저는 주로 뽑아서 쓰는 형태를 선호해서
그대로 두고 한 장씩 꺼내 썼어요.

한 개를 꺼내어 슬쩍 한 번 보니
앞, 뒤로 아클린 마크가 쓰여 있어요.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밀착력을 높게 
기대해 볼 수 있게 디자인이 되었는데
특허까지 출원한 모양이라고 해요.
보통 일회용을 쓰다 보면 옆 라인이
들뜨게 되어 쓰나마나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건 밀착형대로 제작이 되어서 그런가 
사람들이 사용해 주는 이유를 
얼마든지 숙지해 볼 수 있었어요.

 

앞부분은 아무래도 피부가 직접적으로 
닿지 않기 때문에 거친 느낌이 드는데
안감은 그렇지 않았어요.
그래서 쓰는 방법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는 부분인 거 같아요.
안감을 손끝으로 만져 보았을 때
굉장히 소재가 매끈한 느낌이었고
피부에 직접 닿았을 때 자극이 하나도
없어서 매일 매일 착용해야 하는 시국에
국산비말차단마스크를 알게 되어
너무 다행이라고 봐요.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안감 소재에 따라
트러블 발생률이 달라지거든요.
적어도 이번에 구매한 제품 같은 경우
착용했을 때 가려운 느낌이 하나도 없어서
트러블이 생길까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실제로 외출할 때마다 쓰고 있는데,
이렇게 효율적이어도 되나 싶어요.
일회용 제품에 이런 기능을 보유하였고
활동하기 편안한 비말차단 제품이라 
시간 지날수록 입소문을 타 구매하는 분이
많을 거 같단 생각이에요.

이번에 처음 사용해 보긴 하지만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일회용 제품에 대한
고정관념을 없앨 수 있었어요.
오히려 며칠을 거쳐 사용하는 것 보다 
일회용은 한 번 쓰고 버리기에 
각 바이러스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데
효율적이란 판단이 들었어요.

비말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일회용이라
구매를 해야 할까 말아야할까
처음에는 고민이 많았어요.
근데, 그런 고민을 했다는게 민망할 정도로
요즘 바깥 외출할 때 의지하고 있어요.
이제는 나갈 때 마스크를 끼지 않으면
감염으로부터 안전을 보호받지 못하기에
꼭 써야 하는 거 같아요.

한 번도 국산비말차단마스크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데,
이제는 이거 아니면 못 쓸 거 같아요.
숨쉬기도 편하고 그렇게까지 
두껍지도 않은 편에 속해서
편하게 쓰고 있어요.
활동이 많은 사람인 경우에는
여러 개 들고 가서 일정 시간마다
교체해 주면 좋을 거 같아요. 
기존에 쓰는 브랜드에 대한 
불만이 상당한 편이었는데,
이제는 그런 부분도 사라지고 
너무나도 편하게 쓰고 있어요.
주변 분들에게 권하고 있네요.

 

교직원 할인이라 저렴하게 구입가능해요!